본문 바로가기
세상의이슈

피지컬 100 전 발레리노 연인 공갈 협박 의혹 누구

by 노씨아저씨 2023. 2. 20.
반응형

피지컬 100 전 발레리노 연인 공갈 협박 의혹 누구

현재 공갈 협박 의혹을 받는 출연자를 사람들이 추측하는 중이다. 프로필상에서 발레리노라고 나온 출연자는 최규태다. 하지만 발레리노 출신이지만 무용수라고도 나와있어 무조건이라고 확신할 수 없는 상황이다.

그리고 또 한 명의 출연자 강천일은 무용수라고 프로필에 적혀있었지만 필라테스강사라고 소개되었다.

피지컬 100 출연자 자해 협박 의혹

목차

공갈 협박 A씨의 범죄 행위와 현재상황

넷플릭스의 인기 프로그램 '피지컬 100'의 남성 출연자 가운데 발레리노 출신의 A 씨가 전 연인에게 협박과 자해를 했다는 의혹들이 제기되었다. 어느 매체에서는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2022년 11월에 협박죄로 출연자를 검찰에 송치했다고 한다. 범죄의 동기는 전 여자친구인 A 씨의 이별 통보로 인해 자해 행위를 하며 협박했다는 것이다.

 

피지컬 100 출연자 자해 협박 의혹

A 씨는 전 여자친구 앞에서 주먹으로 자신의 안면을 수차례 가격하고 벽과 책상 등에 머리를 박아버리고 만남을 이어가는 것을 종용하며 협박했다. 피해자의 말에 따르면 A 씨는 한 번이 아닌 반복적으로 이런 협박을 해왔고 이별 과정에서 여러 차례나 자해와 협박이 이루어졌다고 한다. 그녀의 지인에 말에 따르면 A 씨가 그런 식으로 자해와 협박을 할 때마다 전 여자친구의 심적인 고통이 엄청났다고 한다.

 

피지컬 100 자해 협박 의혹

 

견디다 못한 전 여자친구는 결국에 A씨를 협박죄로 고소했다. 관계를 정리하려고 할 때마다 A 씨의 폭력적인 행동에 두려움을 느꼈기 때문이다. 수사가 진행된 결과 경찰은 A 씨의 폭력을 유죄로 판단했다.

 

피지컬 100 자해 협박 의혹 누구

 

A씨는A 씨는 고소가 이뤄진 2022년 7월 즈음에 본 방송에 캐스팅이 되었다. 제작진과의 미팅을 한 뒤 최종참가자 100명 안에 선발됐다. 촬영은 경기도 일산에 있는 세트장에서 6월에서 7월경에 진행했다고 한다. A 씨는 검찰로 사건이 넘어간 뒤에도 활발하게 활동을 했다. 개인 활동뿐만 아니라 공연활동도 이어갔다. 본 프로그램의 시사회와 홍보 이벤트까지 참석해 팬들과 만나기까지 했다.

 

A 씨는 피지컬 100 출연진들과 온라인에서 친목을 과시했고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유하면서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형사 사건의 연루된 사람이 글로벌 프로그램에 등장하고 홍보까지 하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 법원의 판결이 나오진 않았지만 출연진의 검증을 실패했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피지컬 100 출연자 자해 협박 의혹 누구

제작사 측은 이 논란과 관련해서 사실을 확인 중이라고 한다. 지금으로선 답을 할 수 없다며 아직은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런 소극적 대처는 학폭사건의 연루된 김다영의 사건에서도 반복되었다. 김다영은 중학생 시절 후배들에게 폭력을 행사하고 금품을 갈취한 피의자로 지목이 되었다.

그때도 피지컬 100의 관계자는 출연자와 소통 중이라는 입장을 내놓을 뿐이었다. 김다영은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의혹에도 침묵으로 일관하며 SNS댓글은 차단으로 응답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보고 듣는 프로그램에서 더 자세히 출연자들을 검증해야 된다고 본다.

반응형

댓글